life/tips

커플 200일 기념으로 커플링 반지 어떨까?

클래시참치 2020. 3. 8. 16:12
반응형

꽤나 오래된 일이지만 이제 곧 200일을 맞이하시는 분들을 위해 우리커플이 200일 기념을 맞췄던 커플링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사람마다 생각이 다 다르기 때문에 어떤 커플은 50일, 100일, 300일 또는 아예 맞추지 않는 커플들도 있다고 하더군요. 우리 커플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여자친구가 반지를 잘 안 끼는 스타일이고, 저는 반지를 끼게되면 항상 끼고 다니는 스타일입니다. 거기다 우리커플은 사회초년생이었기에 기념일도 사실상 서로 먹고살기 바빴기에 챙기지 말자라고 구두로 합의는 했었지만.. 남자인 저의 입장에서는 그래도 사랑하는 여자친구에게 기념일에 아무것도 안해주기엔 뭔가 마음이 조금 그랬기에 매번 챙기려고 노력했었죠.

 

그래서 200일 기념으로 우리커플은 커플링을 제가 생각을 했고, 우연히 돌아다니다가 'Clue'가 보여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200일 선물로 커플링은 어떨까

200일 선물로 어떤 것을 선물해 줘야 할지 정말 고민이 많았습니다. 아마도 이 글을 보고계신 커플이신 남성,여성분들도 그렇겠죠.

저는 커플링을 선택한 이유는 사람은 손을 자주 볼 수 밖에 없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우리는 손이 없으면 할 수 있는 것들이 매우 한정적으로 바뀌기 때문이죠. 그렇기에 커플링을 만약 끼고 있다면, 이 커플링을 보면서 내 생각도 더 자주 해주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사러 갔었습니다. 또한 모르는 사람들이 봐도 이 여자 남자친구가 있다는 것을 알게 해주기 위해서죠.

우리에게 커플링을 맞출 시기가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서로 사랑하는 마음이 충분하다고 느끼신다면 언제든 맞춰도 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커플링은 어디에서?

커플링 정말 맞추고 싶죠. 하지만 수중에 돈이 많지가 않으실 우리커플과 같은 사회초년생분들 혹은 학생 커플분들께 'Clue'라는 브랜드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출처 : google

 

 

우선 가장 중요한 가격적인 측면에서 정말 좋습니다. 그렇다고 가격이 싸다해서 품질이 떨어진다거나 부식이 쉽게 되지도 않습니다.

즉, 가성비 좋은 커플링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으며, 괜찮은 브랜드다.. 라고 생각이 드는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게다가 커플링 안쪽면에 각인까지 해줍니다. 각인하실 분들은 어떻게 각인하실지 고민해보시길 바랍니다. 우리커플의 경우는 서로의 이름 철자 사이 하트를 넣어서 각인을 했습니다. 반지를 뺄 경우 다시금 서로를 생각하게 되는.. 로맨틱하지 않나요?

현장에서 주문을 하고 각인시간 및 배송까지 약 1주일가량 소요되었던 것 같습니다. 참고해주세요.

 

Clue 커플링의 종류도 정말 다양합니다. 많은 디자인과 다양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Clue 커플링 종류

 

커플링의 종류는 크게 세 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1. 실버 2. 로즈골드 3. 골드

 

첫번째로 실버 커플링 입니다.

 

 

 

출처 : Clue

 

 

실버 커플링은 깔끔한 느낌을 주며, 왠만해서는 누구나 좋아할 만한 색상인 점이 강점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왼쪽 이미지처럼 실버 단일 색상이 있는 반면, 오른쪽 이미지와 같이 로즈골드색상과 섞여 있는 커플링도 있습니다. 이처럼 디자인이 매우매우 다양하니 많은 사람들의 개성과 원하는 디자인의 초이스 폭이 커서 좋습니다. 이로 인한 단점이라고 한다면 초이스의 폭이 너무 크기 때문에 선택장애가 생긴다는 점이겠네요.

 

두번째로 로즈골드 커플링 입니다.

 

 

 

 

 

로즈골드 커플링의 경우는 유니크함과 일반적인 골드 색상에서 주는 누리끼리함이 전혀 없기에 계속 착용하고 싶어진다는 점이 좋은 점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실제 우리커플도 로즈골드 색상의 커플링을 선택을 했고, 서로 심플한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고해서 심플한 디자인으로 맞추었습니다. 실제로 매장에 혹은 다른 커플링 전문점에 오프라인으로 방문하셔서 비교해보신다면, 골드와 실버, 로즈골드와의 차이는 정말 천지차이일 것입니다.

오른쪽 사진이 실제 우리 커플이 구매한 로즈골드 색상의 커플링입니다. 사진이라 그런지 색상이 주는 아름다움이 안담기네요.. 참고로 우리커플은 둘다 남성디자인으로 나온 제품을 구입했답니다.

 

세번째로 골드 커플링 입니다.

 

 

 

 

 

골드 커플링은 고급스러운 느낌이 가장 큰 강점인 것 같습니다. 사실 어떻게 보면 제일 무난하다라고도 말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저의 주변 사람들의 경우 대부분이 골드 색상의 커플링을 착용하고 있으니까요.

 

크게 세가지의 종류로 구분해서 말씀드렸는데, 이 세가지 모두 정말 다양한 디자인들이 많기에 선택의 폭은 넓으며,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부담이 다소 적은점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네요.

 

가격이 얼마길래?

 

가격은 제가 본 것들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반지 1개 기준 3만원대 ~ 20만원대까지 있었습니다. 우리커플 기준 로즈골드 색상의 10k 커플링으로 모두 합쳐서 약 30~40만원가까이 들었던 것 같네요. 아무래도 학생분들 혹은 사회초년생분들에게 30~40만원은 정말 큰 돈일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가격대가 3만원대부터 있기 때문에 부담을 가지실 필요는 없을 것 같고 조금 가격대가 있는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신다면 서로 금액을 어느정도 배분해서 지불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결론적으로 커플링은 서로가 마음에 들어야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함께 구매하실 제품을 확인하고 반지호수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아참! 앞서 말씀드린 각인의 경우 무료로 해주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 점 참고 해주시고, 200일 선물로 커플링 추천드리면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이쁜 사랑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