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watch

애플워치 스트랩 보관함 케이스 Top 3 정리해봤어요.

클래시참치 2020. 12. 1. 00:43
반응형

애플워치 스트랩 보관함


시계 생활을 하다보면 자연스레 스트랩이 많아집니다. 스트랩을 바꿔서 시계를 착용함으로써 완전 다른 시계가 되어버리니 쉽게 설명드리면 시계의 옷을 갈아입혀준다는 느낌입니다. 시계도 옷빨을 참 많이 받는 편이라 이것저것 입혀보는 재미가 들리는 순간 기하급수적으로 스트랩 수량이 많아지기 일쑤입니다. 많아져버린 스트랩의 보관은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스트랩도 보관함이 필요하다고?

스트랩도 시계의 일부입니다. 스트랩이 관리가 안될정도로 많아지게되면 난잡하고 스트랩 교체 시 찾는다고 한세월일텐데요. 그럴따 필요한 것이 바로 스트랩 보관함입니다. 요즘에는 많은 분들께서 애플워치를 사용하시는데, 이 애플워치 역시 스트랩 교체를 통해 즐거운 시계생활을 이어갈 수 있는 요소 중 하나이죠. 특히 에르메스 에디션처럼 가죽 스트랩이나 메탈 스트랩의 경우 하나씩은 꼭 가지고 있으실만한 스트랩이죠.

이렇게 다양한 스트랩 이제는 보관도 깔끔히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많은 분들께서 사용하시는 애플워치의 스트랩 보관함 개인적으로 top 3라고 생각되는 보관함을 가지고 와 보았습니다.

Top3 애플워치 스트랩 거치대

 


애플워치 스트랩 보관 시 고정할 수 있는 밴드가 각 칸마다 있어서 보관함을 들고 이동 중 섞이거나 떨어뜨리는 경우를 방지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실용성이 충분히 있고 보관 시 잃어버릴 일도 없어 보입니다.
다만, 조금 아쉬운 부분은 디자인입니다. 아무리 싼 맛에 구입한다지만 보관함 역시 디자인이 중요할텐데 뭔가 조금은 성의없어 보이기도 하네요.

실용성 ★ ★ ★ ★ ✩
디자인 ★ ✩ ✩ ✩ ✩
가성비 ★ ★ ✩ ✩ ✩
총평 ★ ★ ✩ ✩ ✩

애플워치 스트랩 거치대 보관함 확인하러가기


Top 2 애플워치 스트랩 케이스 보관함

 

 


애플워치 스트랩 케이스 보관함은 앞서 보여드렸던 애플워치 스트랩 거치대보다 훨씬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사용함으로써 약간의 전시한다는 의미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내부의 색상도 화이트와 블랙으로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고, 칸막이는 물론이며, 케이스 덮개까지 있어서 실용성도 좋은 편입니다. 이 스트랩 케이스 보관함은 정말이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너무나도 끌리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다만, 생각보다 가격대가 조~금 있네요.

실용성 ★ ★ ★ ★ ✩
디자인 ★ ★ ★ ★ ★
가성비 ★ ★ ✩ ✩ ✩
총평 ★ ★ ★ ✩ ✩

애플워치 스트랩 케이스 보관함 확인하러가기


Top 1 애플워치 스트랩 파우치 보관함

 


이 애플워치 스트랩 파우치 보관함을 보고 정말 실용적인 것 같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장기간 여행을 가실 때에도 들고다니기 편할 정도의 휴대성을 가지면서도 디자인이 꽤 잘 나왔습니다. 가성비도 너무 좋구요. 조금 아쉬운 점은 스트랩 보관 가능한 수납칸이 많은 편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이 점 제외할 경우 정말 괜찮아 보이는 제품입니다. 색상도 다양하고 부드러운 면소재로 가볍기까지 하니 애플워치 스트랩을 많이 보유하신 분들이라도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휴대성과 디자인, 가성비까지 모두 챙긴 애플워치 스트랩 파우치 보관함이네요!

실용성 ★ ★ ★ ★ ✩
디자인 ★ ★ ★ ★ ★
가성비 ★ ★ ★ ★ ★
총평 ★ ★ ★ ★ ★

애플워치 스트랩 파우치 보관함 확인하러가기


이렇게 애플워치 스트랩 보관함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즐겁고 오랜 시계 생활을 하는데에는 역시 스트랩교체만한 것도 없는 것 같습니다. 늘 질리지 않는 신선함을 주기 때문이죠. 애플워치에게 이쁜 옷 입혀주시되, 이쁜 옷들을 위한 옷장도 한번 마련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리겠습니다.






“파트너스활동을 통해 일정량의 수수료를 얻을 수 있음”

반응형